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온라인 무료세미나

퓨어스토리지만 따라 하면, 누구나 클라우드의 영웅이 된다.

2019년 06월 11일(화) 15:00 ~ 16:00

성공하는 기업들이 선택하는 퓨어스토리지 Unifies Cloud Solution

세미나 개요

새로운 금맥, 데이터를 지배하는 기업이 리더가 됩니다.

기업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가치를 재창조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은 데이터의 저장방식을 고민합니다. 이제 데이터 저장 활용 방식은 하이브리드를 넘어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다변화되고, 복잡해지는 데이터 저장 환경 속에서 탄력적인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분석하고 이를 극복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기업이 원하는 클라우드 방식으로의 유연한 전환을 어떻게 쉽고 현명하게 풀어갈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데이터 중심의 클라우드 통합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On-Premise와 동급의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터 서비스가 클라우드에서 어떻게 구현되고 얼마나 간편하게 배포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백업과 복구에 대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과거의 비효율적인 백업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개념의 데이터 보호 전략을 고민할 시점입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Rapid Restore 전략을 통해 단순한 데이터 보호가 아닌 비즈니스 보호 구현을 위한 방법을 웨비나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웨비나에 함께 하셔서 기업의 현업, IT 매니저 그리고 CIO에게 인정받는 클라우드 HERO가 되어 보십시오.

세션 안내

시간 내용 및 발표자 진행
15:00 ~ 16:00 - 성공하는 기업들이 선택하는 퓨어스토리지 Unifies Cloud Solution 솔루션 소개(20분)
-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데모(10분)
- 패널 토크(15분)
- 질의 응답(15분)
발표, Q&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이규현 상무 퓨어스토리지 SE팀 퓨어스토리지코리아 CTO(최고기술책임자)를 맡고 있는 이규현 상무는 20년 이상의 개발,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및 백업 경력을 보유한 IT 인프라 전문가로 퓨어스토리지의 한국 내 기술을 총괄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에 합류하기 전, 델EMC에서 금융, 제조 및 통신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BU 영업을 담당했다. 또한 스토리지 영업 전략과 실행, 채널 파트너 영업 및 기술 교육 등을 담당하며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규현 상무는 LG-EDS에서 개발자로 경력을 시작해 한국오라클에서 DB 컨설턴트뿐만 아니라 오라클 인증 마스터(Oracle Certified Master)로서 오라클 최고급 과정 강사로도 활동한 데이터베이스 전문가이다. 이후 EMC로 이직하여 스토리지 경력을 시작하였으며, 3PAR, 액티피오(Actifio), 솔리드파이어(SolidFire) 등 다양한 스토리지 스타트업 기업에서 기술 총괄로서 한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또한, 스토리지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로서 HPE의 한국 스토리지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했다.

  • 발표자 사진

    발표자강신우 차장 퓨어스토리지 SE팀 퓨어스토리지코리아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 강신우 차장은 카미나리오 코리아, 뉴타닉스코리아에서 스토리지, HCI 제품 및 백업/복구 컨설팅을 담당했으며, 스토리지에서 애플리케이션까지 IT인프라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통해 나임네트웍스에서 SDDC 인프라 및 Private Cloud 구축 컨설팅을 수행했습니다.

  • 발표자 사진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SW융합산업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SW융합산업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