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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Xgen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Hair 제작 및
Unreal 호환 활용 웨비나

2022년 04월 19일(화) 16:00 ~ 17:00

사실적인 캐릭터 Hair 제작부터 언리얼 엔진 호환 방법까지!

세미나 개요

Maya Xgen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Hair 제작 및 Unreal 호환 활용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실적이고 디테일한 Hair 제작법과 효율적인 컨트롤 방법,
Unreal 엔진 호환 방법에 대한 Tip을 알려드립니다.

메타버스 캐릭터 제작에 도움 될 내용으로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6:00 ~ 17:00 1. Description Guide 제작방법
1) Collection과 Description의 개념
2) Xgen Toolbar 사용법
3) Primitives와 Preview/Output 살펴보기

2. 사실적인 헤어 표현을 위한 Modifier 활용법
1)Hair 표현에 필요한 Modifier 알아보기
2)Expression을 활용한 디테일한 Hair 표현
-Mask, Strength, Noise 컨트롤을 위한 Expression

3. Xgen과 Unreal과의 호환 방법

4. Q&A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이장학 부장 이십일세기소프트 기술지원팀 Advertising and PR
    화웨이&포르쉐 디자인 콜라보 스마트폰 홍보영상
    GLO 전자담배 홍보영상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영상

    Broadcasting
    MBC 대선 및 지방선거
    충주 MBC 다큐멘터리 고대수리 제작 참여
    KBS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특수영상 / KBS 수,목 드라마 프레지던트 특수영상 제작 참여
    KBS 역사스페셜 신흥무관학교 / KBS 스페셜 무한질주 / 환경다큐멘터리 "지구생존, 사막에서 길을 찾다." 제작 참여

    Sculpture Arts
    경북도청 신청사 조형물
    청남대 독립투사 조형물
    육군사관학교 기마화랑상 등 외 다수

    Game
    모바일 게임 트라하 배경 ASSET 제작
    그 외 건축시각화 및 VR/AR 콘텐츠 다수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