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온라인 무료세미나

레드햇과 넷앱이 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2020년 04월 22일(수) 15:00 ~ 16:00

레드햇과 넷앱이 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세미나 개요

많은 클라우드와 관련된 다양한 법률이 통과되고 완화되면서, 공공, 금융을 포함한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NetApp과 Red Hat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에 맞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NetApp은 "Hybrid Cloud Infrastructure"를 바탕으로 고객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Data Fabric 솔루션을 기반으로 퍼블릭 클라우드와의 데이터 연계 및 관리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Red Hat은 오픈시프트를 통해 프라이빗과 퍼블릭 클라우드를 연계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NetApp의 IaaS(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및 Data Fabric 솔루션과 Red Hat의 "오픈시프트"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변혁을 이끈 고객 사례들을 본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1. NetApp & Red Hat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의 개요
2. NetApp IaaS(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 Data Fabric 솔루션
3. Red Hat OpenShift Container Platform(레드햇 오픈쉬프트 컨테이너 플랫폼) 솔루션
4. 레퍼런스 아키텍처/베스트 프랙티스
5. 고객의 이익
발표, Q&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박준완 이사 한국레드햇 Senior Solution Architect 한국레드햇의 시니어 플랫폼 솔루션 아키텍트로 근무중인 박준완 이사는 최근까지 정부 통합전산센터, 한국 거래소, 삼성 S-ERP 등 국내 대형 프로젝트들을 수행하였다. 그는 국내에 리눅스가 도입되어 활성화 되기까지의 과정을 모두 경험한 엔지니어로서, 현재 레드햇의 운영체제,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의 제품에 대한 아키텍처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발표자 사진

    발표자전현욱 차장 NetApp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부 전현욱 차장은 넷앱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고객의 클라우드 네이티브한 환경 및 전략에 도움을 주고 있다. 모바일개발자로 IT에 입문하여, IBM, HPE에서는 엔터프라이즈 업무를 위한IT 컨설팅을 담당했다. IBM 시절부터 지금까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노력 중이다.

  • 발표자 사진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ICT융합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