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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K Autodesk 고객 사례 웨비나]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모션캡쳐 실무 제작 노하우 엿보기 웨비나

2024년 10월 22일(화) 14:00 ~ 15:00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모션캡쳐 실무 제작 노하우 엿보기 웨비나

세미나 개요

▶ 국내 3대 게임회사 팀장에게 배우는 효율적인 애니메이터 실무의 모든 것
▶ 국내 메이저 게임회사는 시네마틱 제작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게임 애니메이션과 시네마틱 영상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션캡쳐 노하우를 국내 메이저 게임사 모션캡쳐팀의 유현승 팀장이 직접 알려드립니다.
모션 캡쳐에 많이 활용되는 MotionBuider는 촬영한 FBX/bvh 형식의 모션 데이터를 3ds Max의 biped 혹은 Maya에 활용하기 위해 변환 작업 및 모션에 대한 수정작업을 하는 툴로 오류를 해결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모션 촬영부터 데이터 수정, 애니메이션 작업, 그리고 게임 엔진 연동까지 모션캡쳐를 위한 파이프라인과 MotionBuilder 스크립트를 활용한 유용한 기능과 노하우를 알려드릴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션 안내

시간발표 내용진행
14:00 ~ 15:001. 모션캡쳐 데이터를 이용한 3ds Max, Unreal 연동 파이프라인
2. 실무에 유용한 모션캡쳐 팁 앤 노하우 공개
3. 실무에 유용한 모션빌더 스크립트 소개 (참석자 한정 스크립트 제공 예정!)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유현승 팀장 국내 3대 게임회사ㅣ모션캡처팀 팀장 - 전) Maya 강사
    - 전) VFX팀 애니메이터
    - 전) 게임 시네마틱 제작 및 모션캡쳐 팀장

  • 발표자 사진

    사회자강병우 매니저 Autodesk 공인 총판사 SCK ㅣTech.컨설팅 사업실 Media & Entertainment Solution 컨설팅 엔지니어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