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온라인 무료세미나

EnCase 포렌식부터 EDR까지 -
진단에서 추적에 이르는 토탈 가시성 확보!

2020년 05월 18일(월) 15:00 ~ 16:00

폭 넓은 보안 커버리지로 침해 사고 대응 극대화하고,
EDR 오해도 바로잡고!

세미나 개요

사이버 범죄가 빠르게 진화함에 따라, 데이터 보안 솔루션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이러한 기업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정보 보안 솔루션은 데이터 보안에 대한 심층적인 가시성을 제공하고, 모든 엔드포인트 및 디바이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위협을 조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보다 신속한 분류 및 정확한 의사 결정, 데이터 손실 방지 및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보안 이벤트의 자동화 및 컨텍스트화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오늘날의 제로 트러스트 시대에서는 외부로부터의 침해뿐만 아닌 내부 유출의 위협에서도 대응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감지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서로 다른 기업의 보안 정책을 만족시킬 수 있는EDR 솔루션입니다.

OpenText의 EDR 솔루션은 내부 및 외부 보안 위협의 조기 탐지, 경고 유효성 확인 및 완벽한 복원을 포함한 포렌식 수준의 사고 대응을 위한 심층적인 360° 엔드포인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OpenText EnCase의 뛰어난 포렌식 기술을 활용하여 탄생한 EDR 솔루션이 어떻게 침해 사고 대응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지, 본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웨비나는 발표사의 사정에 의해 시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EnCase 포렌식부터 EDR까지 -
진단에서 추적에 이르는 토탈 가시성 확보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정택준 위원 오픈텍스트 코리아 솔루션 컨설턴트팀 지난 12년간 안랩에서 악성 코드 분석가 및 Security Evangelist로 활약하였고, 글로벌 인증 획득(AV-Test, VB100, AV-Comparatives, CheckMark, ICSA Labs)을 위한 정보 수집 및 분석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AMTSO(Anti Malware Testing Standard Organization), AVAR(Anti-Virus Asia Researcher), DSIA(Digital Security Intelligence Association) 등 글로벌 협약 기구에서 멤버로 활동하였고, 현재는 오픈텍스트 코리아에서 Security Solution Consultant로 보안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 발표자 사진

    사회자김인순 ICT융합부 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