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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사례로 살펴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퍼블릭 클라우드 활용 방안

2020년 08월 27일(목) 10:30 ~ 11:30

흥행 대작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클라우드는 달라야 한다!

세미나 개요

코로나19가 세계 전역에 확산되는 가운데 역사상 가장 불확실성이 높아진 2020년을 이겨내고 있는 현 시점에서,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열기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게임 유저들은 누구나 새로운 버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플레이하는 동안 지연시간 발생이 없을 것 그리고 원활하고 매끄러운 플레이 환경 등을 원합니다. 글로벌 게임 신작은 물론 세계적인 게임 유저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흥행 대작의 게임사 역시도 User Experience, Performance Matters, Changing Demand를 충족할 "게임을 위한 클라우드"가 전문적으로 필요했습니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도 요구사항은 마찬가지입니다. 대용량의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전송에 있어서, 최대 전송 속도 보장 / 파일 전송 비용 절감 및 파일 분실, 다운로드 장애 개선 / 체계적인 파일 관리 등이 완벽하게 처리되어야 경쟁 구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에 금번 8월 27일 웨비나에서는,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 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줄 IBM 클라우드의 국내외 사례를 살펴보고,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업계 담당자분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게임사에 최적화된 GPU 성능을 베어메탈 단독 물리서버 형태로 제공하고, 전세계 30개 이상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 간 초고속 네트워크망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오토 스케일링을 통한 신속한 확장이 가능한 IBM 클라우드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초고속 파일 전송 솔루션으로 흥행하는 IBM 클라우드 기반의 Aspera의 특장점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심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개발 환경에서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기존의 개발 환경을 보장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충분한 확장성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고자 하신다면, 본 웨비나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0:30 ~ 11:30 1. 글로벌 게임 신작은 물론 세계적인 게임 유저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흥행 대작의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IBM 클라우드의 활용 사례 및 경험 공유
2.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사례를 통해 본 대용량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초고속 전송 솔루션
3.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위한 IBM 클라우드의 장점 소개
4. Q&A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박승기 수석 SK㈜ C&C Cloud Transformation Group 현) Game & Media 테크 세일즈

  • 발표자 사진

    발표자표창희 실장 IBM Cloud Platform 현) 한국IBM Cloud Platform 세일즈 리더

  • 발표자 사진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