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컨테이너 도입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

2020년 11월 24일(화) 15:00 ~ 16:00

컨테이너 도입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

세미나 개요

시간이 지나면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은 변화에 적응하는 속도가 느린 전형적인 코끼리로 진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치 방안에 있는 코끼리처럼 말입니다. 이러한 방안의 코끼리를 민첩하고 날쌘 코끼리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요? 바로 진화의 목표에 대한 명확한 비전과 이를 지원하는 사람, 프로세스, 기술의 변화, 즉 기술 및 문화 전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산업 전반에서 거론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현황과 트렌드를 살펴보고, 이에 대해 Red Hat이 제안하는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2. Red Hat 디지털 혁신 전략
3. 컨테이너 도입을 위한 여정
4. 컨테이너 구축 사례
5. Red Hat 컨설팅 서비스의 방향성 및 가치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오영준 부사장 한국레드햇 Service Business 오영준 부사장은 한국레드햇에서 지난 5년반 동안 컨설팅 및 교육 등의 서비스사업을 총괄하며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리드해 왔습니다. 레드햇 이전에는 한국 IBM과 EMC, 시만텍 등 다양한 IT 기업에서 H/W & S/W 엔지니어, 서비스 세일즈, Emerging Solution 팀리더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솔루션 납품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습니다.

  • 발표자 사진

    발표자노근욱 아키텍트 Emerging Technology Practice - APAC 노근욱 아키텍트는 10년 이상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 IT 프로젝트를 경험한 기술 전문가로, 현재 레드햇 APAC 솔루션 테크놀로지 프랙티스 팀의 아키텍트로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도입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비지니스 요구에 적합한 애플리케이션 기반 구축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드햇의 오픈 프랙티스를 기반으로 데브옵스를 통한 고객의 IT 서비스 혁신을 자문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 사진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