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온라인 무료세미나

VMware+Veeam,
멀티 클라우드 가상화 및 데이터보호 최적방안

2020년 11월 25일(수) 15:00 ~ 16:00

가상화, 멀티클라우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VMware+Veeam

세미나 개요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면서 기업은 더 많은 가상 환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가상화와 클라우드가 핵심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되면서 기업의 자산인 데이터 보호방안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재해복구 및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데이터 보호는 기업 IT의 새로운 과제로 부상했습니다. 복잡다단한 이기종 IT 환경에서 실질적인 데이터 보호가 가능한 효율적인 방안이 모색되고 있습니다.

가상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최적의 가상화 솔루션 VMware와 글로벌 가상화 백업 1위인 Veeam 솔루션의 결합은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VMware+Veeam이 가상화/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인프라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합니다.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 가상화와 멀티 클라우드 동향
- 가상화를 더욱 빛나게하는 데이터보호 솔루션
- 쿠버네티스 클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VMWare Tanzu & Veeam Kasten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조윤환 이사 VMware Korea 데이터센터 솔루션 분야에서 20년 이상 근무했으며 서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부터 빅데이터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고객 환경을 지원해 왔습니다. VMware에서는 고객에게 단순 서버가상화 기술 뿐 아니라 앱 현대화,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보안,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영역을 포함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디지털 기반을 함께 만드는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현재는 VMware 파트너사 역량 강화와 함께 best practice를 만드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 VMware Korea Partner Solution Architect
    전) Cisco Korea Solution SE
    전) KT NexR Big Data 기술 컨설팅 팀장

  • 발표자 사진

    발표자신동운 부장 빔 소프트웨어 데이터 백업 분야에서만 19년 근무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전문가로 전 EMC, Commvault, Rubrik 근무 경험으로 다양한 백업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Veeam 소프트웨어에서 System Engineer로 최근 신기술들을 적용하여 기업에 백업 및 복구 문제점 분석 및 개선을 위한 Presales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기업들은 안전하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 및 복구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기업들에게 Veeam 제품을 사용해서 백업 시간 단축하면서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 사진

    사회자이향선 편집주간 전자신문인터넷 현) 전자신문인터넷 편집주간
    전) CNET Korea 이사
    전) ZDNET 편집주간
    전) 프로그램세계편집주간
    전) 한국컴퓨터기자클럽 회장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