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온라인 무료세미나

사이버 하이진 관점의 단말 운영

2020년 10월 08일(목) 15:00 ~ 16:00

뉴노멀 시대의 슬기로운 엔드포인트 관리 및 보안 지침

세미나 개요

COVID-19로 인한 펜데믹은 전세계적으로 개인의 일상 통제뿐만 아니라 기업의 업무 환경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주로 사무실에서만 사용된 업무용 엔드포인트 디바이스가 가정과 거점 오피스로 빠르게 확대됐기 때문입니다.

원격지에서 업무는 많은 부문에서 안전함과 효율성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단말의 SW 업그레이드와 관리 측면에서는 기존 환경 대비 위험에 더 노출될 수밖에 없습니다.

엔드포인트는 언제, 어디서나 무결성이 최우선으로 확보돼야만 합니다. 언택트가 일상이 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가시성과 관리의 중요성 또한 무엇보다 중요하게 강조되고 있습니다.

보안 담당자들을 언노멀 시대를 포함한 모든 보안의 대안으로 EDR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많은 벤더들의 EDR은 단순히 보안 측면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진정한 EDR은 위협을 탐지하고, 적합한 통제를 구현할 수 있는 관리 기능까지 제공돼야 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사이버 하이진 관점의 단말 운영보안, 비대면 업무환경에 대응하는 사이버 시큐리티 전략, EDR로서의 태니엄, 실제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헌팅 시나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

뉴노말 시대의 슬기로운 엔드포인트 관리 및 보안 지침 시리즈
Series1사이버 하이진 관점의 단말 운영10월 08일 (목)
15:00 ~ 16:00
Series2비대면 업무환경에 (언텍트) 대응하는
사이버 시큐리티 전략
10월 29일 (목)
15:00 ~ 16:00
Series3EDR로서의 Tanium11월 18일 (수)
15:00 ~ 16:00
Series4실제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헌팅 시나리오12월 10일 (목)
15:00 ~ 16:00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Series 1: 사이버 하이진 관점의 단말 운영보안
동일한 처방을해도 건강할때는 관리이며 발병하면 치료이듯, 엔드포인트에서의 운영과 보안은 별도로 구분된 관리 영업이 아닌 연속성과 일관성을 지켜야할 행위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해외 기관이 말하는 ‘사이버 하이진’의 내용을 기반으로 태니엄이 지향하는 방향을 소개하고 귀사의 환경과 글로벌 동향을 비교 고민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태니엄 코리아
남인우 전무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남인우 전무 Tanium Director Strategic Account 국내외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의 운영과 보안업체에서 기술지원, Product Manager, 영업으로 25년의 경력을 배경으로 태니엄 한국지사에서 영업 및 사업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품 안내